회원 로그인
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서 로그인하시면 별도의 로그인 절차없이 회원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교회갤러리

귀건강상담학 (July 17 - Aug. 9, 2016)

jk | 2016.07.28 21:50 | 조회 3713


















귀건강 상담학


 '김현정교수님'께서 인도하는 '귀건강상담학' 강의가 2016년 7월 17일 부터 8월 9일까지 주님의충신교회에서 있었습니다.

김현정 교수는 현재 총신대학교 평생교육원 전임하고 있습니다.

 fresh2828@naver.com        010-5337-6514



귀건강상담학이란

귀는 인체 전신의 장기 및 상응부위와 연결되어 있는 곳입니다. 따라서 건강에 이상이 생기면 귀에 여러 가지 양성반응이 나타납니다. 이때 신반석을 부착하여 자극해주면 신경과 혈관, 경락의 분포를 따라 인체에 직접 전달되어 인체의 자연치유력을 향상시키고 면역력을 회복시켜 질병이 치유됩니다.



치유. 행복. 나눔으로

‘Healing(힐링)’이라는 단어가 우리 삶의 주변에서 넘쳐나고 있습니다. 책 제목에서도, 친구와 마시는 차(tea)에도, 심지어 우리가 보는 TV프로그램에서도 힐링이라는 단어를 쉽게 만날 수 있습니다. 그만큼 우리는 정신적으로 육체적으로 치유가 필요한 사회에서 살고 있다는 증거입니다.


현대인들은 너무나 바쁜 일상과 삶에 치인 나머지 몸에 불편을 상당히 느낀 뒤에 비로소 병원을 찾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물론 의사의 처방이나 휴식으로 원인이 해결되면 다행이지만 상당히 많은 경우 병증이 꽤 진행된 뒤에 알게 되는 안타까운 소식을 듣게 됩니다. 질병은 초기에 발견하여 치유해야 완치율도 높고 몸에 무리가 가지 않지만 병색이 짙어진 후에는 정신적인 고통, 육체적인 고통과 경제적인 고통 등 삼중고를 겪어야 합니다.


따라서 건강은 건강할 때 지켜야 하는 것이 지혜이고 행복입니다. 귀건강상담학을 만나보세요!

귀는 인체의 축소판으로 건강상태를 관찰할 수 있습니다. 미리 예방하고 응급 시 가정상비약처럼 언제든지 꺼내 쓸 수 있어 평생 보험처럼 든든합니다.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